Engate 앱: 실시간 직원 정보 및 시간 관리
사비아(Savia S.L.)가 개발한 Engate 앱은 무료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으로, 직원들이 실시간으로 업무 관련 정보에 접근하고 언제든지 조직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모바일 버전에서는 데스크톱 버전에서 제공되는 기능 외에도 직원들이 스마트폰에서 직접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개인 및 업무 관련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직원들이 휴가, 허가 및 보상을 위해 관리자 및 인사 부서에 요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, 뉴스를 구독하고 알림을 받아 관심 있는 뉴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여 조직의 뉴스 및 중요한 소식을 직원들에게 알리는 역할도 합니다.
Engate 앱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모바일 기기에서 시간 관리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이 앱은 위치 인증을 통해 체크인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어디서든 직원 스케줄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Engate 앱은 조직의 직원들을 적극적인 참여자로 만들어 인사를 조직 프로세스 및 디지털 전환을 개선하는 전략적인 도구입니다.